[윤주임 영화소식] 김윤석과 정우, 쎄시봉에 한 배역 캐스팅!

2014. 3. 10. 10:49영화소식을 만나다

[윤주임 영화소식] 김윤석과 정우,

쎄시봉에 한 배역 캐스팅!

 

 

 

 

안녕하세요? 만블 - 영화소식을 만나다의 윤주임입니다.

오늘은 <응답하라 1994>로 트렌트의 중축이 된,

대세배우~ 정우님과 관련된 소식입니다.

 

[사진 출처 : VOGUE]

 

<쎄시봉>은 무교동의 음악감상실이었던 쎄시봉을 배경으로

통기타 음악과 한 남자의 첫사랑을 그리는 영화인데요,

정우님 외에도 김윤석님, 한효주님, 김희애님이 캐스팅 되었다고

CJ엔터테인먼트가 밝혔습니다.

와...캐스팅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작품이네요!

 

[사진 출처 : 더셀러브리티]

 

정우님과 김윤석님의 <쎄시봉>은 포크음악의 레전드라고 할 수 있는

트윈폴리오의 탄생비화와 그들의 사랑이야기를 흥미롭게

구성한다는 내용외에도 윤형주님과 송창식님으로 구성된

트윈폴리오가 사실은 세명이었다는 가정에서 시작하게 된다고 하네요!

이 영화 개봉하면 많은 7080세대 분들이 좋아하시겠네요^^

그리고 나이를 떠나서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상당히 기분좋은 추억여행이 될 수 있을것 같은 느낌인데요?

 

 

정우님과 김윤석님은 트윈폴리오의 가상인물인 오근태 역을 맡는다고 합니다.

정우님은 대학생의 오근태, 김윤석님은 20년 후의 오근태역입니다!

언뜻 매치가 잘 안되는 것 같은데...흠흠...

외관상으로는 그럴지 몰라도 두분다 연기를 너무 잘하시는 배우시다보니 걱정할 필요 없겠죠?

참고로 더 설명해드리면 음악감상실 쎄시봉의 뮤즈였던

민자영 역에는 한효주님과 김희애님이 캐스팅 되었다고 하네요!

 

[사진 출처 : 네이버 이미지]

 

<쎄시봉>의 감독은 <광식이 동생 광태>, <시라노 : 연애조작단>의

김현석 감독님이 메가폰을 잡는다고 하십니다.

또한 올 겨울 개봉예정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윤주임은 <광식이 동생 광태>를 너무 재밌게 봤는데...겨울까지 기다려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