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역 횟집 : 신림몬스터 알뜰수산 가다! 스끼다시 대박

2014. 1. 29. 10:34일상을 만나다

낙성대역 횟집 : 신림몬스터 알뜰수산 가다! 스끼다시 대박

 

 

 

 

안녕하세요? 슈퍼 먹보! 신림몬스터 입니다^^

어젠 회사 동료들과 함께 낙성대역 횟집, 알뜰수산을 다녀왔습니다.

항간에는 일본산 생선들로 방사능 걱정도 하고

노로바이러스 때문에 맘 놓고 회를 못먹겠다고도 하시지만

신림몬스터는 이미 괴물이기 때문에 고.딴.거. 신경쓰지 않아요!! ^__________^ v

 

 

저희가 시킨 메뉴는 알뜰스페샬 3인 야호!!!

잘 보이실지 모루겠지만 스끼다시 대박! 매운탕 포함이라고 적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그냥 모듬만 먹었는데...

알뜰스페샬이라...이름만으로도 침이 츄릅츄릅!!

 

 

잠깐 스끼다시가 준비되는 동안 곳곳에 붙어 있는 메뉴를 찍어봤어욤!

벌교꼬막!! 석회회 or 찜!!

 

산문어와 참소라, 생굴!!

저는 개인적으로다가 굴이랑 멍게를 먹지 않아요...

특히 생굴은 그 느낌이나 향이 저에겐 맞지 않더라구요...ㅠㅠ

예전에 좋아했던 여자가 있어서 그 여성분덕에 조개찜 먹구 두드러기로 고생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두드러기는 나지 않지만 사실 좀 꺼리긴 해욤 ㅋㅋㅋㅋ

 

 

스끼다시가 나왔습니다. 안에 회가 들어있는데요, 여러가지 세꼬시가 있어요!

야채도 신선한 편이라서 저걸로 이미 소주가 한병 뚝딱!!ㅎㅎㅎ

 

 

미역국은 어느 횟집에 가나 다 주는 것 같아요!

신림몬스터도 미역국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아 아니지...

뭔가 속을 달래주는 느낌이 좋아요! 대신에 뜨거워야 해요^^

 

 

탱탱한, 쫀득한 묵!!!

젓가락을 집으려다가 막 잘게 부숴뜨린 적 있으신가요?

전 그래서 숟가락을 이용해요 후훗!

 


 

 

요곤 정말이지 생각지도 못한 스끼다시였습니다.

몰래 온 손님 급!! 삶은 오징어!! 오징어 숙회!!

가위로 설겅설겅 썰어서 초장에 찍어 소주 한잔과 함께 끼욜~~!!

 

 

부장님이 좋아라 하셨던 고구마튀김!

전 고구마튀김은 밸로!

 

 

이건 잘 모루는데...음...간자미라고 했나?

아무튼 요녀석도 횟집 스끼다시 단골 메뉴죠!!

 

 

이건 생선채로 튀겨나온 스끼다시인데요!

보이는거에 비해서 먹을 살이 별로 없었지만

튀김이라서 신경쓰지 않고 마구마구 냠냠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가장 많은 리필 요청이 들어오는

횟집 스끼다시계의 절.대.강.자! 콘버터 입니다요!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움!

 


 

 

초밥이랑 멍게, 석화, 연어!!!

꺅 연어에요~~~ 신림몬스터를 꼬드기려면 연여를 이용해주세욥 ㅋㅋㅋ

초밥은 일반 횟집에서 나오는 딱! 그정도의 초밥...하지만 우린 초밥을 먹으려고 간건 아니자나요우~

연어를 취한 대산 석화와 멍게를 부장님 팀장님께 양보하였습니다 하하하

 

 

드디어 회가 나왔네요...좀더 보정을 하고 싶지만

신림몬스터의 블로그는 최대한 원본 위주의 사진을 추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듬회처럼 광어, 방어, 우럭까지 나온답니다.

이정도면 알뜰수산의 알뜰스페셜 3인 메뉴는 참 괜찮은 것 같아요^^

 

 

 

 


 

낙성대역 횟집! 알뜰수산은요~

 

 

PS. 다 먹고 나서 남자 셋이 소화도 시킬 겸...

추억에 젖어들겸 노래를 부르러 갔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