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한옥마을을 만나다] 윤주임의 서울 여행, 데이트코스 추천

2014. 2. 17. 12:25사진을 만나다

[남산한옥마을을 만나다]

윤주임의 서울 여행, 데이트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만블 : 만나는 블로그로 새로 탈바꿈한

윤주임의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남산한옥마을 포스팅에서 미처 다 올리지 못했던

B급? NG급 사진들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직도 배우고 있는 윤주임의 사진들이니 너무 뭐라고 하지 말아주세요^^;;

 

 

[남산한옥마을을 만나다] - 윤주임의 만나는 블로그 만블

단청이라고 하나요? 제가 지식이 부족해서...옆에 나온 잔가지가 살짝 눈에 걸리네요

 

 

[남산한옥마을을 만나다] - 윤주임의 만나는 블로그 만블

풍경 위주의 사진들로 구성해 봤습니다.

삼청동 한옥마을에 비해서 고즈넉한 분위기가 잘 조성되어

여행, 데이트코스로 추천해드립니다.

 

 

[남산한옥마을을 만나다] - 윤주임의 만나는 블로그 만블

입구 초입에 있는 작은 연못을 찍어봤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되면 반영샷을 연마하여 반영샷 도전기를 올려볼게요^^

 

 

[남산한옥마을을 만나다] - 윤주임의 만나는 블로그 만블

국악당이라는 곳인데..들어가면 찻집? 커피숍? 이 있습니다.

 

 

[남산한옥마을을 만나다] - 윤주임의 만나는 블로그 만블

처음 한옥마을에 들어설때에는 날씨가 흐렸는데...

조금씩 맑아지는 하늘이 상쾌했습니다.

 

 

[남산한옥마을을 만나다] - 윤주임의 만나는 블로그 만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