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의 삼청동 북촌 한옥마을 두번째 이야기! [서울 여행, 데이트코스 추천]

2014. 1. 31. 22:19사진을 만나다

윤주임의 삼청동 북촌 한옥마을 두번째 이야기!

[서울 여행, 데이트코스 추천] 

 

 

 

 

 

지도를 따라서 삼청동 북촌 한옥마을을 돌아다니다 보면

굉장히 큰 나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은 관계로 잘 표현하지 못했지만 한눈에 봐도

굉장히 오래되어 보이는 나무였습니다.

마치 북촌 한옥마을과 평생을 함께 해온듯해요^^;;

 

 

따란~!! 저 위에 많은 사람들 보이시죠?

제가 최대한 사람들이 적을 때 사진을 찍어서

제 사진에는 별로 나오지 않지만 정말로 설날 당일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와있었답니다.

 

 

한 공방앞에서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마치 " 어서와~ 한옥마을은 처음이지?" 라고 하는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

 

 

어휴 여기서는 공놀이 하다가 한번 잘 못 굴러가면 끼약!!!

윌슨~~~~~~~~~ 되겠네요 ㅠㅠ

 

 

북촌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경찰들이 몇몇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저 곳이 바로 국무총리공관이라네요~!!

 

 

여기서 저는 잠시 길을 헤메고 옆길로 빠졌습니다.

그런데...그런데..이런 우연 중에서도 우연이...

제가 무언가 홀리듯이 걸어간 그 골목에는 무한도전에서 나왔던

바로 그 코리아 목욕탕이 있었습니다!! 두둥!!!

 

 

 

 

 

 

어째저째 내려오니 경복궁 미술관길로 빠져 나오게 되더라구요^^;;

오잉??? 이게 어떻게 된거지??

몇몇 이쁜 갤러리와 카페들이 있던데...솔직히 도저히 혼자 들어갈 자신이 없었어요 ㅠㅠ

 

 

 

 

 

 

마구잡이로 찍은 사진 감상해주시느라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발전된 사진으로 포스팅 하도록 더욱 공부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서울 여행, 데이트코스 추천! 삼청동 북촌 한옥마을 포스팅을 모두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