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 사진촬영] 한옥마을 답사기 별책부록, 인사동 가로지르기!!

2014. 2. 1. 11:28사진을 만나다

 [윤주임 사진촬영] 한옥마을 답사기 별책부록

인사동 가로지르기!!

 

 

안녕하세요? 2월의 첫째날에 만나뵙습니다. 신리몬스터 윤주임입니다^^

사실 어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했지만

저의 운동부족으로 인한 어제의 피곤함을 이기지 못하고

이렇게 오늘이 되어서야 글을 쓰게 되었네요...

 

 

사실 인사동 포스팅은 나중에 좀더 사진을 보강하고 다시 쓰려고 했었는데..

그래도 이왕 다녀온 것, 기록이라도 해두는 편이 나을까 싶어서 이렇게 별책부록의 형식으로

짧게나마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삼청동 한옥마을과는 다르게 이곳은 상업을 위한 플레이스가 많은 곳입니다.

이름은 인사동 문화의거리라고는 하지만 외국인들의 한국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곳

내지는 길거리 음식을 사먹고 돌아다니기 좋은 곳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물론 골목골목 마다에는 운치있는 갤러리와 볼 만한 곳이 많지만

제가 이야기 하는 곳은 메인 거리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뻐 보이는 카페 간판이었어요^^

이름도 여기쯤...

세상에는 왜이리도 커플들이 갈 만한 곳이 많은 걸까요?

 

 

귀여운 냥이들 아이템!

설날이라서 그런지 한복입은 고양이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설날이 아니라 인사동이라서 그런간가??? ㅎㅎㅎ

 

 

나중에 한번 다시 들려서 몇마리 사가지고

회사 직원들이랑 사랑스러운 조카님 '소율'양에게 선물해야겠어요~

좋아해주려나 몰라...

 

 

 

이 많은 사람들의 대부분이 외국인이었단 사실!

추운데 지팡이 아이스크림 먹는 커플들 보면서 크흡...눈에서 땀이 났어요 ㅋㅋㅋㅋ

 

 

꺄오~~ 추억의 불량식품...이라고 하면 안되고 군것질거리 ㅋㅋㅋㅋ

 

 

영화나 드라마 등 여러가지 매체를 통해서

너무도 유명해진 쌈지길은 아쉽게도 설날 당일 휴무라서

입구에서  그저 서성이다가 이렇게 간판만 찍어오게 되었네요 ㅠㅠ

 

인사동을 쭉 가로지르니 종로2가로 나오더라구요!

오예! 여기서는 우리집으로 한방에 가는 버스가 있지롱 ㅋㅋㅋㅋ

나중에 다시 한번 들러야 할 곳으로 메모해놓았습니다.

음...햇살 좋은 4-5월이면 사람도 많아 씨끌벅적하고 사진찍을 맛 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