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만나다] 신림동 / 쑥고개 맛집, 24시 기사식당 / 무한리필

2014. 2. 28. 10:12일상을 만나다

[일상을 만나다] 신림동 / 쑥고개 맛집

24시 기사식당 /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신림몬스터, 윤주임의 일상을 만나다 코너입니다^^

어제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집에 일찍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들어가는 길에 배가 너무도 고파서...ㅠㅠ

결국 집 근처 맛집을 애용하기로 결정했는데요,

그 곳이 바로 신림동, 쑥고개 맛집! 24시 기사식당입니다.

 

 

이 기사식당은 제가 기억하기로는 엄청 오래된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제가 아주 어릴 때에도 있었으니...아 이런 얘길하면 제 나이를 가늠할 수 있겠네요 ㅎㅎ

아무튼 적어도 신림동, 쑥고개 인근 거주자들 사이에서는

기사식당이라고만 하면 다들 알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주된 메뉴는 홍어찜과 생선구이, 매운탕류이지만

메뉴의 모든 메뉴가 하나같이 맛있는 집입니다.

게다가 반찬과 밥은 필요에 따라서 더 먹을 수 있는 이른바 무.한.리.필.

저는 제육볶음을 먹기로 했습니다.

 

 

기본 찬은 주 메뉴가 나오기 전에 알아서 떠오시면되는데요,

그날 그날 김치를 제외한 반찬들이 달라지기에

복불복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 저번에는 부침개였는데...오늘은 양배추 샐러드네요...

그래도 무생채가 맛나서 좋았습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착한편이고 맛도 착해서 늘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데요,

기사식당의 특성을 고려하면 일반적인 점심시간 보다는

약간 전, 후 시간에 손님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제는 제육볶음에 밥 두그릇 잘 먹고 눈누난나 귀가 했습니다^^.